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비타민D 알고가자~

블로거 아이리스 2019. 9. 2. 16:10

 

 

 

비타민D 알고가자~

 

 

임신 4개월차에 다녀온 건강검진에서 비타민D 결핍 이라는

결과를 받은 뒤로부터 열심히 비타민D를 챙겨먹기 시작했는데요.

아이에게 문제가 생길까 싶어서, 좋은 비타민D으로 골라서

꾸준히 먹다 보니, 다행이 2개월만에 정상수치로 돌아왔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2개월 복용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제가 요 비타민D를 고를 때는 최고의 비타민D로 선택하기 위해서

영양제 관련된 많은 글들을 읽어봤는데요.

특히, 아래 블로그가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뉴트리코어의 비타민D 2000인데요.

같은 라인으로 1000 비타민D도 있지만,

저는 수치 올리는 게 가장 먼저라서

함량이 제일 높은 비타민D로 선택했네요.

한통이면 꼬박 2달을 섭취할 수 있는 분량이랍니다~

 

 

 

 

사실, 비타민D 함량이 높다고 해서 무조건 수치가 오르는 건 아니잖아요?

흡수가 잘 되야 하기도 하고, 또 다들 올랐다고 해도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는 거니까요.

 

제가 구입 전에 구매 평을 살펴보니깐

다들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하더라고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니깐 믿어도 되겠다 싶으면서도

 뭔가 1%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홈페이지를 보니깐 비타민D 영양제를 섭취하고도

수치가 오르지 않으면 환불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오호 이런 이벤트는 비타민D에 대한 자신감이 상당해야 할 수 있는걸 텐데,,

이런 부분을 확인하고 보니 믿고 구입해도 되겠다 싶었어요~

 

제가 먹고나서 직접 수치가 오르고 보니,

믿고 구입하길 잘했다 싶네요.

환불이벤트 관련해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제가 원료부분을 보니깐, 자신 있을 수 밖에 없겠다 싶더라고요.

비타민D는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도 체내활성이 좋고,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3을 주원료로 사용했다고 하네요~

 

함량이 높고, 흡수율까지 높다 보니깐 당연히 수치가 오를 수 밖에 없죠!!

 

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D3은 햇빛을 통해 생산되는

영양소라고 하는데요.

 

제가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거의 외출을 안 하다 보니깐,

이런 부분에서 영양소가 부족할 수 밖에 없었겠네요 ㅠㅠ

근데 만족스러운 비타민D을 만나서

수치가 평균으로 돌아왔으니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늘 어떤 음식을 먹던, 어떤 행동을 하던 태아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까 전전긍긍하곤 했는데요.

 

이런 비타민D 부족증상 이란 결과를 받고 보니,

정말 큰일이 났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2달간은 거의 걱정 속에서 살았는데,

다시 수치가 돌아오고 보니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비타민D 영양제 잘 골라서 정말 다행이다 란 생각만

머릿속에 가득하네요,, ㅎㅎ

 

그래서 앞으로 아이 낳을 때 까지는

이 비타민D에 정착해서 꾸준히 챙겨먹으려고요!!

 

 

 

 

수치가 평균으로 돌아오기 위해서는 비타민D 영양제를

하루 한번 한 알씩만 복용해주면 되는데요.

 

수치만 오른다면 하루 3번도 챙겨먹겠다!!는 각오를 갖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복용법이 간편해서 좋더라고요.

 

엽산이란 철분을 따로 챙겨먹고 있다 보니깐

하루 한 알이라는 말이 괜히 반갑고 그랬네요.

 

이렇게 간편하게 수치를 올릴 수 있다니

세상 이렇게 간편한 비타민D가 있을까 싶어요. ㅎㅎ

 

 

 

 

하루 한 알이라고 하면, 알약이 크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전혀 그렇지 않아요.

오히려 다른 영양제에 비해 크기가 작은 편이랍니다.

임산하고 나서 목 넘김에 예민해지다 보니깐,

큰 알약은 다 반으로 쪼개서 먹곤 하는데,

이 비타민D 영양제는 그럴 필요 없이 섭취가 가능하니깐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잘라먹는 번거로움 없이 하루에 한번만 섭취하면 되니,

챙겨먹어야 할 영양제가 많은 임산부에게는 정말 최적이구나 싶네요~

 

 

 

뉴트리코어는 화학성분을 일체 첨가하지 않고

영양제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와 정말 이 부분까지 확인하고 보니깐,

임산부 전용 영양제라고 불러도 되겠다 싶더라고요.

우선 패키지에 보면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가

무첨가 되어있다는 마크를 확인할 수 있어요.

맛과 향을 내는 화학첨가물이 없다고 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임산부가 화학물질을 섭취하게 되면 탯줄이나

태반을 통해 아이에게 영향이 갈수도 있잖아요?

그러다 보니 무조건 피하고 싶은 성분이었는데,

정말 다행이다 싶었네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발행한 GMP 마크도

함께 표시되어있다 보니 안심은 2!!

 

 

 

 

그리고 비타민D에 동봉되어 있는 안내문을 읽어보면,

 타블렛을 무부형제로 제조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것 역시 화학첨가물 없이 타블렛을 만들었다는 말이랍니다~

 

보통은 생산성 향상이나 비타민D의 안정화를 위해서 HPMC,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을 첨가하곤 하는데요.

 

뉴트리코어는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러다 보니 타블렛이 잘 깨지거나,

가루가 손에 묻는 현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화학성분 없는 비타민D가 우선이었기에,

제품 외형은 전혀 신경 쓰이지 않더라고요.

임산부가 먹을 영양제라면 0.1%도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게 맞으니까요~!

 

 

 

 

막상 알약을 만져보면 크게 가루가 묻어나는지도 모르겠고,

 복용하는 동안 전혀 불편한 없이 잘 섭취했네요.

잘 부러지는 것 역시 반으로 잘라먹을 분들에게는

오히려 장점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이번에 비타민D 영양제를 고르면서 화학첨가물 없는 제품이

별로 없어서 정말 힘들었는데,,

차라리 모든 타블렛이 비 안정화 되어도 좋으니

이렇게 무부형제로 제조해줬으면 좋겠다 싶네요.

 

 

 

 

 

제가 한 통을 꼬박 다 먹었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한 한 달 반정도 먹으니깐 확실히 먹는데 불편함도 없고,

편하다 싶어서 비타민D 영양제가 다 떨어지기 전에 재구매를 했어요~

 

이전에는 수치 올리기에 급급해서 조건 맞는 비타민D을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여유를 가지고 홈페이지를 둘러보니깐,

비타민D가 네이버 쇼핑 1위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어쩐지, 어떤 면에서도 단점이 없다 싶었더니

이미 판매율이 높은 비타민D 이었네요~

요즘 소비자들은 정말 괜찮은 영양제를 금방금방 알아보는 듯해요.

제가 한 통 다 먹고 효능까지 느끼고 보니깐, 확실히 왜 1위인줄 알겠어요!!

 

 

 

 

이번에 구입할 때는 3+1 이벤트비타민D로 선택했는데요.

가격도 할인 받을 수 있고 한번에 4통을 쟁여놓을 수 있으니,

 굳이 한통만 구입할 필요 없겠다 싶더라고요~

앞으로 8개월간은 비타민D 부족증상 걱정 없겠어요. ㅎㅎ

아이 낳고도 챙겨먹을 정도로 넉넉한 양을 구입해서 만족스럽네요~

 

임신 초기부터 비타민D 영양제를 챙겨먹으려고 하신다면,

 3+1 비타민D로 조금은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ㅎㅎ

 

 

 

 

뉴트리코어는 비타민D를 구입하면 이렇게 휴대용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주는데요.

이 케이스에 엽산, 철분에 비타민d 영양제까지

모두 담아서 다니니깐 세상 편하더라고요.

 

한 칸에 하루치를 담아 총 6일분량을 늘 휴대하니

언제 어디서든 챙겨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비타민d는 기름기 있는 식사 후에 섭취하는게

가능 흡수율이 높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늘 갖고 있다가,

가장 기름진 음식을 먹었다 싶을 때 얼른 복용해주고 있어요. ㅎㅎ

같은 영양제라도 이왕이면 흡수율 높여서 먹는 게 좋잖아요~!

 

충분한 물을 섭취해주는 것 또한 흡수를 높인다기에,

  500ml도 항상 마셔주고 있답니다~

이렇게 괜찮은 비타민D를 이중으로 흡수 잘되게 복용하고 보니,

치가 잘 오를 수 밖에 없었겠죠?

 

 

 

 

비타민d 영양제는 임산부뿐만 아니라

뼈 건강을 위하시는 분들 누구라도 섭취하면 좋다고 하니,

해당하시면 드셔보시길 바라요~!!

 

 

 

그럼 여기까지 복용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둘러보시면 이 비타민D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